여행사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 진행…베트남 최초 스파올인클루시브 제공

베트남 퓨전리조트 그룹이 얼리버드, 2+1, 요금 할인 등 리조트별 프로모션을 출시해 한국 시장을 공략한다. 사진은 퓨전마이아다낭 ⓒ퓨전리조트 한국사무소
베트남 퓨전리조트 그룹이 얼리버드, 2+1, 요금 할인 등 리조트별 프로모션을 출시해 한국 시장을 공략한다. 사진은 퓨전마이아다낭 ⓒ퓨전리조트 한국사무소

베트남 퓨전리조트 그룹이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한국 시장을 공략한다. 퓨전리조트 한국사무소가 9월24일 여행사를 대상으로 리조트 설명회를 개최하고, 얼리버드, 2+1, 요금 할인 등 리조트별 프로모션을 소개했다. 


퓨전리조트는 베트남 내에 퓨전마이아다낭, 퓨전스윗다낭비치, 퓨전리조트캄란, 퓨전스윗사이공, 퓨전리조트푸꾸옥, 알바웰네스리조트 총 6개의 리조트를 보유한 리조트 그룹이다. 베트남 리조트 중 최초로 스파올인클루시브를 운영해 모든 리조트에서 30~50분 상당의 스파 프로그램을 매일 이용할 수 있다. 비치, 객실 내부 등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시간 제약 없이 조식 서비스를 제공하고, 리조트별로 한국어 구사가 가능한 1~3명의 퓨저니스타를 배치해 여행 편의를 높였다. 퓨저니스타는 퓨전리조트만의 여행 경험 컨설턴트로 스파, 투어, 다이닝 등의 분야에서 고객을 위한 맞춤형 여행 조언을 제공한다. 


여행사 대상 특별 프로모션도 돋보인다. 퓨전마이아다낭에서는 최대 15%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얼리버드 프로모션과 11월부터 내년 2월까지 적용되는 2+1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퓨전리조트깜란에서는 4박 이상 투숙 시 25% 할인된 가격이 적용되며, 스위트 또는 풀빌라 가든에서 투숙 시 얼리체크인 또는 레이트 체크아웃과 하프보드를 이용할 수 있다. 퓨전스위트다낭비치에서는 3박 이상 투숙 시 리조트 내 레스토랑에서 베트남식 세트 메뉴를 제공하며, 이외 리조트에서는 요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퓨전리조트푸꾸옥 피터 네토(Peter Neto) 제너럴 매니저
퓨전리조트푸꾸옥 피터 네토(Peter Neto) 제너럴 매니저

●mini Interview 

퓨전리조트푸꾸옥 피터 네토Peter Neto 제너럴 매니저
퓨저니스타로 여행사와 고객 편의 모두 높여


한국은 베트남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시장이다. 퓨전리조트푸꾸옥 투숙객 중 한국인은 약 20%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일본, 유럽, 베트남이 뒤를 잇는다. 한국-푸꾸옥 직항편이 늘어나고, 한국 손님 문의도 많아지고 있어 내년에는 한국인 투숙객이 10% 더 성장할 것으로 예측한다.  


리조트마다 퓨저니스타를 배치해 여행사와 고객 모두의 편의를 높였다. 한국어를 할 줄 아는 직원이 상주해있어, 현지 의사소통에 어려움이 있을 경우 여행사를 거치지 않고 바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인턴십 과정으로 퓨저니스타로 근무하는 한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인터뷰도 진행할 예정이다. 


시설도 꾸준히 확충하고 있다. 고객들이 안심하고 스노클링을 할 수 있도록 퓨전리조트푸꾸옥 전용 비치에 안전망을 설치하고, 해변에는 바비큐 전용 레스토랑도 새로 오픈할 예정이다. 리조트 사유지에 5.3km 길이의 자전거 도로를 만들었는데, 외부인이 접근할 수 없어 고객들이 프라이빗하게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시내에서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고객들이 도심과 떨어져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고, 시내 관광을 하고 싶은 고객들에게는 인당 5달러에 왕복 셔틀을 제공한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