슛을 날리면 창연한 하늘과 푸른 페어웨이가 훅 멀어진다.
보드라운 바람이 연중 내내 스치는 이곳은 하이난 미션힐스.
골프를 사랑하는 우리가 계절이 두렵지 않은 건,
히든카드로 숨겨둔 하이난 덕분이다.

●미션힐스 골프여행 만점 만드는 POINT

골프여행의 꽃은 누가 뭐래도 골프코스

180홀 골프코스를 마주하기 전, 심호흡을 하자. 골프코스의 기본인 18홀의 무려 10배인 180홀로 구성된 미션힐스 골프코스는 우선 규모에서부터 마음을 들뜨게 하니까. 각 18홀의 10개 코스는 오픈 이후 여러 세계 대회가 계속 이어지고 있을만큼 명성도 대단하다. 2013년에는 세기의 대결로 꼽히는 타이거 우즈와 로리 매길로이의 경기가 있었고, 우리나라 박인비, 유소연, 심해림 선수도 바로 이곳 미션힐스에서 우승컵을 가져갔다. 프로 골퍼가 애용하는 골프장이니만큼 까다로운 레이아웃과 세심한 관리로 언제나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다.

미션힐스 골프코스는 북쪽코스로 총 4개(Black Stone, Sandbelt Trails, The Vintage, Stepping Stone), 남쪽코스로 총 6개(Lava Fields, Meadow Links, Stone Quarry, Double Pin, The Preserve, Shadow Dunes)가 운영된다.

코스별로 난이도가 각기 달라 비기너부터 상급자까지 다양한 수준에 부합한다. 검은 돌, 숲과 나무 등 자연 요소를 잘 살려낸데다, 해저드와 벙커 등 장애물이 전략적으로 배치돼 있어 라운드가 지루할 틈이 없다.

라운드 전 간단히 몸을 풀고 갈 야외 연습장도 꼭 들러야 한다. 드라이빙 레인지, 숏 게임장 연습장은 파트너의 실력을 견줘볼 수 있는 재미있는 포인트다.

진짜 프로라면 호텔도 프로처럼

골프여행은 골프 라운드가 가장 우선이 돼야 하지만, 하이난에서는 눈을 좀 더 높여야 한다. 우리는 프로니까. 미션힐스 호텔은 럭셔리 휴양 여행을 온 듯 호화로운 투숙 경험을 제공한다. 하이난에서 손꼽히는 5성급 리조트이자 압도적인 면적과 규모, 부대시설을 자랑하는 곳이기 때문. 가장 일반적인 객실인 딜럭스룸마저도 무려 50㎡(15평)이나 된다. 골프백이 필수인 골프 여행자에게 이만큼 넉넉한 공간이 제공되는 것은 프리미엄이나 다름없는 혜택이다. 또한 딜럭스룸도 킹베드 혹은 세미 더블베드가 들어가기 때문에 잠자리 또한 편안하다.

라운드 전후로는 미션힐스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즐기는 것을 추천한다. 아시아 최대 규모로 꼽히는 168개의 미네랄 온천, 또한 세계 최대 규모로 꼽히는 럭셔리 스파 센터, 1970년대 중국 문화를 재현한 무비타운, 10분 거리의 대형 쇼핑몰 세트레빌 등은 부대시설이라기 보다 하나의 어트랙션이나 다름없다.

늦은 항공시간을 고려해 레이트 체크아웃도 제공된다. 저녁 11시까지로, 라운드 후 간단히 몸단장을 마치고 주변 부대시설을 둘러보고도 넉넉한 시간이다.

혼을 갈아 넣었다! 버디투어 미션힐스 골프상품

골프여행 전문 여행사 버디투어의 미션힐스 골프상품은 라운드와 여가 시간을 적절히 조합한 상품으로 손꼽힌다. 수요일 출발하는 3박5일 상품과 토요일에 출발하는 4박6일 상품이 각각 운영돼 개인 휴가 일정에 맞춰 상품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라운드를 원하는 만큼 선택할 수 있어 니즈에 맞춰 일정 조정이 가능하다. 하루 18홀 라운드 일정을 선택하면 보다 많은 자유시간이 제공되고, 골프에 더 집중하고 싶다면 하루 36홀 라운드 일정을 선택하면 된다.

*플래티넘 골프 3박5일(수요일 출발)-54홀(하루 18홀)
*플래티넘 골프 4박6일(토요일 출발)-72홀(하루 18홀)
*행운의 6코스 골프 3박5일(수요일 출발)-108홀(하루 36홀)
*행운의 6코스 골프 4박6일(토요일 출발)-144홀(하루 36홀)

●항공 좌석은 걱정마세요! 블록 확보!

버디투어는 안정적인 미션힐스 골프상품 운영을 위해 제주항공의 하이난 직항 노선 항공 블록을 확보했다. 매주 수요일 출발 3박5일 패턴, 매주 토요일 출발 4박6일 패턴 블록을 보유하고 있다. 골프 여행자들을 위한 특별한 수하물 혜택도 눈에 띈다. 일반 캐리어 1PC와 골프백 1PC를 더해 20kg까지 무료 수하물 적용이 된다. 골프백이 없을 경우엔 최대 15kg까지다.
버디투어 02-723-9492

항공 일정
제주항공
인천-하이커우 7C8607 21:25~02:00+1
하이커우-인천 7C8608 03:00~08:25

언제나 천국 같은 하이난에서
중국의 남부, 바다 한가운데 동그랗게 자리한 하이난섬. 공 좀 날려봤다 싶은 누구나 들어봤을 골프 천국이다. 계절을 타지 않아 연중 내내 포근한 기후를 온 몸으로 느끼며 샷을 날릴 수 있다. 연평균 기온은 22~27도, 겨울에도 17~24도에 그치니 어느 계절이라도 골프웨어로 샤프하게 멋부릴 수 있다는 사실도 참고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