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이티비·하와이관광청, 자라섬서 홍보 부스 운영

롯데제이티비와 하와이관광청이 제16회 자라섬 재즈페스티벌에서 하와이 콘셉트로 부스를 차려 하와이 여행의 매력을 전했다. 롯데제이티비 관계자들이 홍보 부스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제이티비
롯데제이티비와 하와이관광청이 제16회 자라섬 재즈페스티벌에서 하와이 콘셉트로 부스를 차려 하와이 여행의 매력을 전했다. 롯데제이티비 관계자들이 홍보 부스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제이티비

롯데제이티비와 하와이관광청이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경기도 가평에서 열린 제16회 자라섬  재즈페스티벌에서 하와이의 매력을 알렸다. 자라섬 재즈페스티벌은 매년 25만명 이상이 찾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재즈페스티벌 중 하나로 올해도 국내외 아티스트 121명이 참가해 가을을 재즈로 물들였다. 롯데제이티비와 관광청은 페스티벌 현장에서 하와이 콘셉트로 꾸민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특히 메인이벤트 ‘유 퀴즈 온 하와이(You Quiz on Hawaii)’를 통해 튜브컵 홀더, 플루메리아 머리핀, OPI 미니 네일키드, 네일 이용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했으며, 방문객들의 큰 호응도 이끌어냈다. 롯데제이티비 관계자는 “올해도 많은 관람객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 기뻤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하와이관광청에 따르면 올해 1~8월까지 하와이를 여행한 한국인 관광객은 14만1,468명으로 나타났다. 특히 7~8월 성수기의 경우 전년동기대비 약 6.4% 성장한 3만9,587명이 하와이를 방문했다.

 

이성균 기자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