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럭셔리 크루즈 상품 적극 개발’ 나서

모두투어가 실버 뮤즈호 관련 상품을 적극 개발한다 ⓒ모두투어
모두투어가 실버 뮤즈호 관련 상품을 적극 개발한다 ⓒ모두투어

모두투어가 지난 월5일 부산국제여객터미널에서 자회사인 크루즈 인터내셔널과 함께 실버 뮤즈호 쉽비짓(Ship Visit) 행사를 가졌다. 


크루즈 인터내셔널이 한국 총판을 갖고 있는 실버 뮤즈호는 승무원 411명 승객 596명을 수용할 수 있는 4만톤급 크루즈다. 부산항 기항에 맞춰 진행된 쉽비짓 행사에서는 실버 뮤즈호 선내 이용 시설에 대한 설명과 럭셔리급 선사에서 제공하는 정찬 런치를 체험하는 인스펙션이 진행됐다. 고급 선사 판매 방향에 대한 고민도 함께 나눴다. 특히 실버 뮤즈호는 접안시설까지 접근 용이성이 큰 선사로, 주요 관광지 기항이 수월해 보다 다양한 방면에서 여객을 유치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차민경 기자 cham@travel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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