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16일까지 온라인 응모 … 항공권 등 다양한 경품 제공

탑승객 1억명을 앞둔 비엣젯항공이 ‘1kg 황금비행기를 잡아라’ 캠페인을 진행한다 ⓒ비엣젯항공
탑승객 1억명을 앞둔 비엣젯항공이 ‘1kg 황금비행기를 잡아라’ 캠페인을 진행한다 ⓒ비엣젯항공

비엣젯항공(VJ)이 탑승객 1억명을 앞두고 ‘1kg 황금비행기를 잡아라’ 캠페인을 진행한다. 11월8일부터 내년 1월16일까지 진행되며, 비엣젯항공의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이번 캠페인은 비엣젯항공 역대 최대 규모로, 별도로 마련된 캠페인 사이트(www.flyforlove.vietjetair.com)에 접속하면 응모할 수 있다. 5,000만원 상당의 황금비행기 외에도 6개월 무료항공권, 국제선 무료항공권, 기념품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돼있어, 기간 내 여러번 응모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비엣젯항공 응웬탄선 부회장은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온 비엣젯항공이 1억 번째 탑승객을 눈 앞에 두고 있다”며 “3년 내에 2억 번째 탑승객을 맞기 위해 앞으로도 계속해서 비엣젯항공만의 특별한 서비스를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비엣젯항공은 국내선 및 국제선 129개 노선을 운항 중이며, 11월5일 기준 8,000만명의 누적 탑승객을 기록했다. 베트남항공의 발표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베트남 항공시장 점유율 44%, 베트남 국적 항공사 중 운항수 45%를 기록하며 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다.

 

이은지 기자 even@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