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11~12월 호텔 예약률 1위
12월9일까지 연말 겨냥 해외호텔 할인

인터파크투어가 12월9일까지 해외호텔 슈퍼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가 12월9일까지 해외호텔 슈퍼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인터파크투어

올해 연말 가장 뜨거운 목적지는 괌이다. 인터파크투어가 해외호텔 10월 예약을 기준으로 11월~12월 중 숙박 예약이 가장 많은 여행지를 살펴본 결과 괌(15%)이 1위를 차지했다. 이어 미국(13%), 태국(12%), 베트남(11%), 스페인(6%) 순으로 나타났다. 


인터파크투어의 예약 데이터에 따르면 연말에는 괌, 태국, 베트남 등 휴양지가 인기 목적지로 꼽힌다. 특히 괌의 경우 가족단위 여행객이 즐기기 편안한 호텔과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는 평가다. 더 웨스틴 리조트 괌과 호텔 니코 괌이 11~12월 사이 해외호텔 전체 예약 중 1~2위를 차지했다. 미국의 경우 화려한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뉴욕이, 스페인에서는 크리스마스 마켓이 예쁘게 열리는 바르셀로나가 인기다. 


인터파크투어는 연말 해외여행객을 위해 12월9일까지 ‘해외호텔 슈퍼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쿠폰 및 카드사 청구할인 중복 적용이 가능한 해외호텔을 최대 20% 할인된 특가로 예약 가능하다. 또 출석체크 이벤트에 지원하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아이포인트가 지급되며 베스트 여행지 투표 및 SNS 공유 이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방콕 항공권 및 숙박권을 제공하기도 한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