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로 특정항공사의 왕복항공원을 구입할 경우 동반자 1인 에계 똑같은 일정의 무료 항공권을 제공하는 파젹적인 프로그램을 개발해 국내항공 여행업계를 놀라게 하고 있다.
동반자 무료여행서비스라는 이름으로 노스웨스트항공과 삼성신용카드사가 공동 개발한 이 프로그램은 지난해 여름 비슷한 내용으로 미국 전역에서 실시되 크게 홍을을 얻은바 있다.
행사기간은 다음달 1일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4개월간이며 이 기간동안 서울 - 디트로이트-뉴욕, 서울-시애틀-LA서울-괌 서울-도쿄-시카고구간 왕복항공권을 위너스카드로 구입하는 승객은 무료항공권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단 서울-괌구간은 주말을 제외한 월-목요일로 제한되며 서울 도쿄 시카고구간은 4월28일-5월2일까지 5일간은 해당이 안되고 반대로 시카고-도쿄-서울구간은 5월 3일-5월8일까지 6일간은 무료항공권을 이용할 수 없다.
서울-디트로이트 뉴욕 시애틀 LA 도쿄 시카고 괌등 해당 구간을 거쳐 다른 구간으로 연장해 여행할 경우에 통과요금으로 적용되는 구간은 이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는데 단 모든 여행은 5월 31일까지 마쳐야 한다.
동반자 무료여행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우선 노스웨스트항공의 무료 여행프로그램인 월드퍽스 회원으로서 위너스카드로 해당구간의 항공권과 월드퍽스 회원카드를 지참하고 중구 태평도 2가 삼성본관 16층 위너스 여행센터나 중구 소공도 87 조선호텔 103호 노스웨스트 발권사무실로 가면 동반자 무료항공권을 받을 수 있다.
서울 경기 이외의 지역은 부산 대구 대전 등지에 있는 노스웨스트 지방지점을 이용하면 된다.
동반자 무료항공권 신청시 승객은 반드시 월드퍽스회원이어야 하지만 위너스카드는 타인 명의의 것을 사용해도 무방하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