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스토리, 하이난 리조트 모음전 출시
조인 상품 및 원하는 호텔 맞춤 견적 제공

차이나스토리가 새벽 비행기도 걱정없는 ‘23시 체크아웃 하이난리조트 할인전’을 출시했다. 사진은 하이난 아틀란티스 리조트 ⓒ차이나스토리
차이나스토리가 새벽 비행기도 걱정없는 ‘23시 체크아웃 하이난리조트 할인전’을 출시했다. 사진은 하이난 아틀란티스 리조트 ⓒ차이나스토리

새벽 비행기도 걱정 없는 하이난 호텔 상품이 출시됐다. 중국 전문 여행사 차이나스토리에서 ‘하이난 23시 체크아웃 리조트 모음전’을 출시했다. 겨울철 중국 대표 휴양지인 하이난을 찾는 가족 여행객을 겨냥한 상품으로, 하이난 9개 인기 리조트를 3박5일, 4박6일 일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차이나스토리의 이번 ‘23시 체크아웃 하이난리조트 할인전’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투숙객 전용 픽업·센딩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일정 리조트 조식이 포함돼있다. 항공 선택권도 자유롭다. 기존의 에어텔과는 달리 최저가, 마일리지 항공권 등 원하는 항공편을 직접 선택해 합리적으로 여행을 구성할 수 있다. 23시까지 넉넉한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마지막날까지 여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중국 여행의 어려움도 해결했다. 24시간 한국어가 가능한 직원과 바로 연결할 수 있는 통역폰을 팀별로 1대씩 지원하고, 면비자를 제공해 따로 비자를 신청할 필요 없이 편하게 중국 여행을 떠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은 ▲바이원덤 리조트 디럭스룸 ▲JW 메리어트리조트 오션뷰룸 ▲싼야베이 코니퍼 리조트 오션뷰룸 ▲하이탕베이 쉐라톤 디럭스 오션뷰룸 ▲싼야베이 풀만 리조트 오션뷰룸 ▲아틀란티스 오션뷰룸 ▲대동해호텔 디럭스룸+아틀란티스 오션뷰룸 ▲싼야베이 맹그로브 리조트 퀸 또는 킹팜타워/디럭스룸 ▲그랜드하얏트 오션뷰룸 총 9개 상품이다. 가격은 호텔, 숙박일자별로 상이하며, 40만3,200원부터다. 


기획전에 원하는 상품이 없다면 직접 구성할 수도 있다. 기획전에 나와 있는 리조트를 1+2박, 1+3박, 2+2박 일정으로 자유롭게 조인해서 이용할 수 있고, 개별 문의를 통해 사이트에 없는 호텔도 견적이 가능하다. 


한편, 차이나스토리의 ‘하이난 23시 체크아웃 리조트 모음전’은 12월30일까지 진행되며, 2인 이상 예약이 가능하다. 최대 투숙 인원은 성인 2명에 소아 2명으로, 성인 3명 투숙시 엑스트라 베드와 조식을 추가해야한다. 상품가에 항공료 및 TAX, 여행자보험, 중·석식, 기타 개인경비는 불포함이며, 차이나스토리 네이버 카페 가입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가할인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차이나스토리 공식 홈페이지(www.chinastorytour.com)와 고객센터(02-6951-334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은지 기자 even@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