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청, 할리우드 배우들과 촬영한 영상 공개…사막·전통시장·두바이프레임 등 핵심명소 소개

두바이관광청이 ‘여행으로 만나는 이야기(A Story Takes Flight)’를 주제로 배우 기네스 팰트로, 케이트 허드슨, 조 샐다나와 촬영한 여행 영상을 공개했다. 단편 영화 형식으로 촬영된 영상에는 두바이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바다와 사막부터, 전통시장, 두바이 프레임 등 핵심 명소들을 담았다. 사진은 두바이 여행을 즐기는 배우 기네스 팰트로  ⓒ두바이관광청

두바이관광청이 ‘여행으로 만나는 이야기(A Story Takes Flight)’를 주제로 할리우드 배우들과 촬영한 여행 영상(www.astorytakesflight.com)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단편영화 형식으로 영화 <어벤져스> 시리즈로 국내에서 유명한 기네스 팰트로를 비롯해 케이트 허드슨, 조 샐다나가 참여했다. 


두바이관광청은 영상을 통해 두바이의 대표적인 모습뿐만 아니라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숨은 매력을 알렸다. 두바이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바다와 사막부터 각종 향신료, 다양한 캐시미어 스카프, 전통의상, 카펫 등을 찾을 수 있는 전통시장 스파이스 수크와 텍스타일 수크, 두바이 크릭을 오가는 전통 목선 아브라, 모두에게 인기 만점인 전통 에미라티 음식점 아라비안 티 하우스, 세계에서 가장 큰 액자 모양의 전망대 두바이 프레임까지 두바이 여행 시 꼭 방문해야 곳들을 소개했다. 


배우 기네스 팰트로는 “여행의 매력 중 하나는 도시와 그 속에 있는 사람들과 문화에 대해 알아가는 것”이라며 “두바이는 수많은 국적과 문화를 가진 사람들이 모여 있는 멜팅팟으로 특별한 매력이 있다”고 전했다.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