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애바카스 정보 주식회사AAI는 애바카스 단말기르 보유한 국내 전 여행사를 대상으로 다음달 1일부터 오는 4월 30일까지 3개월간 제 2회 부킹콘테스트를 실시한다.
AAI측은 여행사들의 애바카스 단말기 이용률을 높이기 위한 방안으로 마련하는 이번 행사에 전체 예앾실적에따라 순위를 선정 무료항공권 및 시계 화장품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게 된다.
예약건수는 항공 호텔, 렌터카 및 자동발권용 PNR의 여정을 합산한 것을 기준으로 삼게되는데 전체 예약실적에 따라 1-5위를 기록한 여행사에게는 무료왕복항공권 각 2매와 구두티켓을 단말기당 1매씩 증정한다.
또 아시아나 노스웨스트 캐세이패시픽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가루다인도네시아 중화항공 및 에어차이나등의 예약실적 합계가 1-3위를 기록한 여행사에겐 무료왕복항공권 2매를 비롯 아시아나 손목시계가 주어지며 대한항공과 유나이티드 일본 태국 델타 콴타스 루프트한자 항공 및 전일본공수 에어프랑스 등의 예약실적합계가 1-3위인 여행사에게는 무료왕복항공권 및 아시아나 액자시계가 제공된다.
이밖에도 평균예약실적이 350건 이상인 여행사에게는 각종 기념품인 준비돼 있는데 1-10위권 여행사는 8만원상당의 고급화장품 세트를 11-20위는 아시아나의 아치마를 21위 이하일 경우에는 아시아나 액자시계를 단말기당 각 1개씩 증정하게 된다.
이번 제 2차 북킹 콘테스트에는 약 100여 여행사가 시상대상에 포함될 것으로 예상되는데 1개여행사가 시사대상에 중복 선정된 경우에는 상위상품항목으로 시상할 계획이다.
AAI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애바카스가 여행사 직원들과 더욱 친해지기를 바란다면서 예약담당자들의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