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관광청, 1월까지 캠페인…30여개 호텔 프로모션

시애틀관광청이 겨울 여행 캠페인을 론칭했다. 시애틀관광청은 ‘라이트 업 유어 홀리데이(Light up your holiday)’ 캠페인을 통해 겨울 동안 진행되는 시애틀의 다양한 겨울 축제와 이벤트를 소개할 예정으로 내년 1월 말까지 진행된다. 


시애틀관광청은 겨울 여행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http://seattleholidays.com)를 통해 세계 최대 규모의 미로 어드벤처인 ‘인챈트 크리스마스’와 시애틀의 랜드마크인 스페이스 니들에서 즐기는 ‘연말 불꽃 축제’ 등 시애틀의 겨울 대표 축제들을 비롯해 회전목마, 아이스 스케이팅 같은 다양한 겨울 액티비티가 도심 곳곳에서 열리는 축제가 소개된다. 뿐만 아니라 예술, 파티, 맛집, 액티비티 등 여행객의 취향과 테마에 맞춘 추천 여행 일정도 제공된다. 시애틀관광청에서 공식 제작한 <홀리데이 & 윈터 가이드 2019> 책자도 공식 웹 사이트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한편 시애틀관광청은 겨울 여행 캠페인 론칭과 함께 시애틀 내 30여 개 호텔에 대해 특별 할인 요금을 제공하는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특별 할인 요금, 객실 업그레이드, 무료 식사권, 홀리데이 어메니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손고은 기자 koeun@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