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여행사 대상 상품설명회 개최…인천-로마 주4회, 부산 잠재력 충분

알이탈리아항공이 부산 여행업계 대상 설명회를 마친 후 참가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알이탈리아
알이탈리아항공이 부산 여행업계 대상 설명회를 마친 후 참가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알이탈리아

알이탈리아항공(AZ)이 제2의 도시 부산을 찾았다. 알이탈리아항공은 지난 16일 부산라마다앙코르호텔에서 부산 지역 여행사를 초청해 설명회를 진행, 자사의 상품과 서비스, 항공 스케줄, 로마공항, 상용 혜택 등을 소개했다. 


현재 알이탈리아항공은 인천-로마 노선을 주4회(월·수·금·일요일) 운항하고 있으며, 총 249석(비즈니스·프리미엄 이코노미·이코노미 클래스)의 A330을 투입하고 있다. 부산-인천 구간은 같은 스카이팀인 대한항공을 이용하고 있다. 허브 공항인 로마에서 밀라노, 베네치아, 피렌체, 볼로냐, 카타니아, 팔레르모 등 다른 이탈리아 도시로 이동이 수월하며, 상파울루를 비롯한 중남미 국가도 취항 중이다. 


알이탈리아항공 관계자는 “항공사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2~3년 만에 부산을 찾아 최신 소식을 공유했다”며 “부산에서 알이탈리아항공을 이용하는 수요가 기대 이상이라 잠재력은 충분하다”고 밝혔다. 이어서 “신규 상품에 대해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이성균 기자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