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 박혜원 대표가 ‘2020 대한민국 CEO 리더십 대상’에서 ‘신뢰경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온라인투어
온라인투어 박혜원 대표가 ‘2020 대한민국 CEO 리더십 대상’에서 ‘신뢰경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온라인투어

온라인투어 박혜원 대표가 ‘2020 대한민국 CEO 리더십 대상’에서 ‘신뢰경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20 대한민국 CEO 리더십 대상’은 급변하는 경영환경과 무한경쟁 속에서 탁월한 리더십으로 가치 경영을 이끌어가는 최고 경영자에게 수여하는 시상식으로 올해로 9회째를 맞이했다. 


온라인투어 박혜원 대표는 자체 기술연구소를 설립해 여행상품 구매 절차 간소화, 모바일 항공 검색 및 예약 시스템 연구 개발에 주력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는 데 힘써왔다. 또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ISMS(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을 획득하는 등 고객과의 신뢰를 지키기위 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해왔다. 온라인투어 박혜원 대표는 “앞으로도 끊임없는 투자와 시도를 통해 수준 높은 시스템과 최고 품질의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뢰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박 대표는 포춘 코리아의 ‘한국경제를 움직이는 인물’에 선정, 여성경제인의 날 ‘모범 여성 기업인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