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소비자 설문 등 바탕
렌터카 부문 두 차례 수상

레드캡투어가 12월12일과 19일에 두 차례 연속 렌터카 부문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레드캡투어
레드캡투어가 12월12일과 19일에 두 차례 연속 렌터카 부문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레드캡투어

레드캡투어가 브랜드 대상에서 연속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레드캡투어는 지난 19일 서울 더플라자호텔에서 열린 ‘2020 고객이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여행사 부문과 렌터카 부문에서 수상했다. 심사는 온라인·SNS 소비자 설문조사 및 전문 심사위원단의 평가를 바탕으로 진행됐다. 레드캡투어가 렌터카 부문에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것은 지난 12일 ‘2019 소비자 선정 스타 브랜드 대상’ 수상 이후 두 번째다. 


레드캡렌터카는 24시간 콜센터를 운영하고 전국 300여 개의 연계 공업사 등과 제휴를 맺어 정비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등 고객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주 단기 렌터카의 경우, 출고 36개월 미만 차량을 운용하고 제주공항에서 5분 거리에 입출고 센터가 위치해있다는 점 등이 강점이다. 레드캡투어 관계자는 “고객의 기대보다 한 발 더 나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곽서희 기자 seohee@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