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소비자 설문 등 바탕
렌터카 부문 두 차례 수상
레드캡투어가 브랜드 대상에서 연속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레드캡투어는 지난 19일 서울 더플라자호텔에서 열린 ‘2020 고객이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여행사 부문과 렌터카 부문에서 수상했다. 심사는 온라인·SNS 소비자 설문조사 및 전문 심사위원단의 평가를 바탕으로 진행됐다. 레드캡투어가 렌터카 부문에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것은 지난 12일 ‘2019 소비자 선정 스타 브랜드 대상’ 수상 이후 두 번째다.
레드캡렌터카는 24시간 콜센터를 운영하고 전국 300여 개의 연계 공업사 등과 제휴를 맺어 정비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등 고객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주 단기 렌터카의 경우, 출고 36개월 미만 차량을 운용하고 제주공항에서 5분 거리에 입출고 센터가 위치해있다는 점 등이 강점이다. 레드캡투어 관계자는 “고객의 기대보다 한 발 더 나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곽서희 기자 seohee@travel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