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 필리핀 펀 세일 진행
필리핀 전역에서 10개 쇼핑몰 참여

필리핀관광부가 올해 3월 처음으로 대규모 쇼핑 축제인 ‘필리핀 펀 세일(Philippine Fun Sale)’을 진행한다. 사진은 필리핀 아얄라몰  ⓒ필리핀관광부
필리핀관광부가 올해 3월 처음으로 대규모 쇼핑 축제인 ‘필리핀 펀 세일(Philippine Fun Sale)’을 진행한다. 사진은 필리핀 아얄라몰 ⓒ필리핀관광부

올 봄 필리핀에서 첫 대규모 쇼핑 축제가 열린다. 3월 한 달 간 10개 쇼핑몰이 참여하는 ‘필리핀 펀 세일(Philippine Fun Sale)'이 진행될 예정이다.  


필리핀 펀 세일에는 한국인들이 주로 찾는 SM몰, 아얄라몰을 비롯해 메가월드, 로빈슨 등 총 10개의 쇼핑몰이 참여한다. 행사는 외국인 관광객에 초점을 맞췄다. 필리핀에서만 구할 수 있는 현지 생산 제품을 세일 품목으로 지정하고,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필리핀 국가 관광 개발 계획에 따라 필리핀 관광 활성화를 위해 진행되며, 필리핀관광부는 필리핀 펀 세일을 필리핀의 대표적인 쇼핑 이벤트로 확대할 예정이다. 


필리핀관광부 하워드 랜스 우이킹 차관은 “필리핀 펀 세일은 ‘그레이트 싱가포르 세일’과 ‘홍콩 섬머 세일’의 필리핀 버전이 될 것”이라며 “필리핀은 여러 섬으로 이루어진 나라인 만큼 필리핀 전역에서 세일 행사를 진행하며 관광객들이 각 지역마다 다른 필리핀의 매력을 느끼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