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 20주년, 고객 만족 경영에 방점
온라인투어 20주년, 고객 만족 경영에 방점
  • 손고은 기자
  • 승인 2020.01.09 16:0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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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트·모바일 개편…우수사원 및 장기근속자 30명 포상

온라인투어가 지난 10일 창립 20주년을 맞이했다. 항공권과 여행상품을 중심으로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룬 온라인투어는 편의성을 강화한 사이트 및 모바일 리뉴얼, 소비자 트렌드에 맞춘 테마 및 고품격 상품 개발 등에 중점을 두겠다는 경영 방침을 세웠다. 온라인투어 박혜원 대표는 “여행 시장을 둘러싸고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 가운데 변함없는 가치는 바로 고객 만족이다”라며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와 상품, 플랫폼이 결국 경쟁력을 키우는 근간이라는 생각으로 2020년에도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온라인투어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우수사원과 장기 근속자 총 30명에게 포상을 수여했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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