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타라 호텔&리조트, 마이카오리조트 운영
공항과 시내 가운데 위치해 최적의 접근성

태국 호텔 체인 센타라 호텔앤리조트가 푸켓 마이카오 드림빌라와 마이카오 호텔 운영을 시작했다. 사진은 마이카오 드림 빌라 전경 ⓒ센타라호텔앤리조트 한국사무소
태국 호텔 체인 센타라 호텔앤리조트가 푸켓 마이카오 드림빌라와 마이카오 호텔 운영을 시작했다. 사진은 마이카오 드림 빌라 전경 ⓒ센타라호텔앤리조트 한국사무소

태국 호텔 체인 센타라 호텔앤리조트(Centara Hotels& Resorts)가 푸켓 마이카오 드림 빌라(Maikhao Dream Villa Resort & Spa)와 마이카오 호텔(Maikhao Hotel)의 운영을 맡아 아시아 시장 강화에 나섰다. 5성급 럭셔리 빌라와 3성급 호텔로 다양한 가격 선택지를 제공해 고객 수요를 충족할 예정이다. 


마이카오 드림빌라와 마이카오 호텔은 푸켓공항과 시내인 파통의 중간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1km 길이의 마이카오 해변을 접하고 있어 안다만해의 경관을 감상하고,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일정 중 두 리조트를 혼용해 풀빌라에서는 리조트 내부 시설을 즐기고, 호텔에서는 시내 관광과 쇼핑을 즐기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휴양과 관광을 체험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마이카오 드림 빌라는 11개의 투 베드룸 풀빌라와 11개의 쓰리 베드룸 풀빌라를 보유한 5성급 리조트다. 객실 내에는 침실, 거실, 주방, 테라스 등을 갖췄고, 태국 고유의 건축 양식으로 현지 특색을 한껏 살렸다. 1객실 당 397㎡(120평)가 넘는 면적을 자랑하며, 쓰리 베드룸 풀빌라는 옥상에 별도의 전용 풀을 마련해 대가족에게도 적합하다. 메인 풀 옆에 위치한 독부아 레스토랑과 파인스 비치 클럽에서는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 및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스파 및 키즈 클럽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운영 중이다.

 
마이카오 드림 빌라 옆에 위치한 3성급 마이카오 호텔은 4가지 타입의 서로 다른 객실이 마련돼있다. 보다 합리적인 요금을 제공하며, 마이카오 드림 빌라와 함께 마이카오 해변을 공유하고 있다. 호텔 내 야외 풀장과 함께 메인 레스토랑인 올리비아 카페, 블랙하운드 바, 마이카오 비어 가든 펍을 갖춰 푸켓에서의 한적한 여행이 가능하다. 


한편, 센타라 호텔앤리조트는 태국 전 지역 42개, 베트남, 몰디브 등에 6개 총 48개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태국 호텔 체인이다.  

 

이은지 기자 even@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