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말까지 예약자 대상 커플 티셔츠·로맨틱 디너 증정

수트라하버리조트 한국사무소가 로맨틱 패키지 예약자를 대상으로 3월31일까지 커플 티셔츠 및 호라이즌 로맨틱 디너를 제공한다  ⓒ수트라하버리조트 한국사무소
수트라하버리조트 한국사무소가 로맨틱 패키지 예약자를 대상으로 3월31일까지 커플 티셔츠 및 호라이즌 로맨틱 디너를 제공한다 ⓒ수트라하버리조트 한국사무소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리조트가 커플을 위한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2~3월 로맨틱 패키지 예약자를 대상으로 커플 티셔츠 및 호라이즌 로맨틱 디너를 증정한다. 


수트라하버 로맨틱 패키지는 공항 픽업·센딩 및 럭셔리 만다라 스파 커플 패키지가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상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퍼시픽 수트라 호텔 12층에 위치한 루프탑바 호라이즌 스카이바에서 로맨틱 디너를 추가로 즐길 수 있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로맨틱 패키지를 구매한 후 공식 블로그에 있는 신청서를 작성하고, 수트라하버리조트 한국사무소에 메일로 보내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3월31일까지로, 체크인 5일 전까지 신청을 완료해야한다. 선물 수령 후 개인 SNS에 호라이즌 스카이바 인증샷 업로드는 필수다. 


한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수트라하버리조트 한국사무소 공식 홈페이지(www.suteraharbou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