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스호텔&리조트 그룹
3월22일 신규 호텔 오픈
기요미즈 사원 도보 8분

프린스호텔&리조트가 3월22일 학교 건물을 재활용한 ‘더 호텔 세이류 교토 기요미즈’를 오픈한다 ⓒ프린스호텔&리조트
프린스호텔&리조트가 3월22일 학교 건물을 재활용한 ‘더 호텔 세이류 교토 기요미즈’를 오픈한다 ⓒ프린스호텔&리조트

프린스호텔이 학교에서 보내는 특별한 하룻밤을 선사한다. 3월22일 초등학교 건물을 개조한 ‘더 호텔 세이류 교토 기요미즈(The Hotel Seiryu Kyoto Kiyomizu)를 오픈한다.


예전 기요미즈 초등학교 부지를 재활용한 이 호텔은 히가시야마 지역을 보호하는 신성 수호자 세이류의 이름을 본따 만들어졌다. 4층 규모의 학교 건물 외형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정원과 옥상, 교실을 개조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총 48개의 객실은 물론 레스토랑, 게스트라운지, 피트니스 센터 등의 부대시설도 마련할 예정이다. 호텔 로비는 숙박객이 편히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조용하고 친근한 분위기로 구성했으며, 도서관을 개조한 레스토랑에서는 현지 식재료를 이용한 신선한 식사를 제공한다. 교토 유명 관광지 중 하나인 기요미즈 사원으로부터 도보 8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도 좋다. 


한편, 프린스호텔&리조트 그룹은 일본 각지에 약 40여개의 호텔과 함께 스키, 골프 리조트 등 70개 이상의 레저 시설을 제공하고 있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