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파크아일랜드 강지민 부장
제이파크아일랜드 강지민 부장

제이파크아일랜드는 필리핀 세부의 프리미엄 워터파크 리조트다. 지난해 9월 세부 리조트 중 최초로 뽀로로파크와 뽀로로객실을 신규 오픈했다.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린 필리핀 최대 규모의 여행박람회(The Travel Tour Expo)에 참가했다. 제이파크아일랜드의 다양한 매력과 새로운 상품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였다. SMX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이번 박람회는 코로나19(COVID-19)의 여파에도 불구하고 각국의 항공사, 리조트, 여행사, 관광청 등 여행업계가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제이파크아일랜드는 행사에서 작년에 새롭게 오픈한 뽀로로파크와 뽀로로객실을 선보였다. 내년에 오픈 예정인 보홀 지점에 대한 적극적인 상품판매 및 부스 홍보활동도 펼쳤다. 특히 부스에서 진행된 뽀로로 캐릭터 공연과 다트 이벤트는 박람회장에서 가장 많은 주목과 인기를 끌었다. 객실 판매율 역시 전례 없는 기록을 남겼다. 


제이파크아일랜드는 마닐라의 번화가인 BGC(Bonifacio Global City)에 마닐라 오피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마닐라를 허브로 한국시장 뿐 아니라 필리핀 현지와 일본, 중국 등 아시아 국가까지 국내외로 적극적인 세일즈 마케팅도 확대할 계획이다.  


곽서희 기자 seohee@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