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꽉 막힌 마케팅, 그나마 유럽
[브리핑] 꽉 막힌 마케팅, 그나마 유럽
  • 이성균 기자
  • 승인 2020.02.24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여행 시장이 얼어붙은 상황에서 여행사들이 유럽으로 활로를 모색 중이다. 단거리 여행지 관련 마케팅은 대부분 사라졌지만 1월말부터 이메일, 카카오플러스친구, 홈쇼핑을 등을 통해 유럽 상품을 홍보하고 있다. 하나투어는 1월 말에 프랑스 몽생미셸을, KRT는 2월에 동유럽·발칸에 집중했다. 홈쇼핑에서도 서유럽과 북유럽, 터키 등은 종종 얼굴을 비치고 있다. 특히 KRT는 2월에만 CJ 오쇼핑에서 터키 완벽일주 9일, 핀에어 북유럽 4국 8일, 이탈리아 완전일주 8/9일, 서유럽 3국+두바이 등 5차례 이상 진행했다. KRT 관계자는 “콜 수는 목표치 이상 도달했지만 전환율이 더 중요하기 때문에 추이를 지켜보고 있다”고 전했다.   
 

이성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16 (체육회관) 5층 (주)여행신문
  • 대표전화 : 02-757-8980
  • 팩스 : 02-757-898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홍렬
  • 법인명 : (주)여행신문
  • 제호 : 여행신문
  • 등록번호 : 서울중구0877호
  • 등록일 : 1992-05-21
  • 발행일 : 1992-07-10
  • 발행인 : 한정훈
  • 편집인 : 김기남
  • 여행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1992-2020 여행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ktt@traveltimes.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