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트라하버리조트 한국사무소 이정림 대리
수트라하버리조트 한국사무소 이정림 대리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리조트는 27홀 골프 코스와 2,000명까지 수용 가능한 MICE 시설까지 두루 갖춘 5성급 통합 관광 럭셔리 리조트 단지다. 공항에서 5분거리, 시내에서 15분 거리로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10대부터 80대까지 가족, 연인, 친구 등 다양한 고객층이 수트라하버를 찾고 있다. 3박5일 패턴이 보편화돼 있으나 일주일~한달 살기가 유행하며 장기간 숙박도 늘어나는 추세다. 고급 객실과 부대 서비스를 두루 이용하는 고소비 고객도 크게 증가하고 있다. 


한국인 고객 특전인 올인클루시브 골드카드를 이용하면 전 일정 리조트 식사, 액티비티·스포츠 시설 이용, 마누칸섬 투어, 키즈클럽, 레이트 체크아웃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골드카드 패키지는 30~40대 어린이 동반 가족여행객들과 커플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  


수트라하버리조트 한국사무소는 본사 및 현지 리조트와 긴밀하게 소통하며 한국 시장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시즌별·세대별 트렌드에 따라 허니문, 가족, 골프, 휴양, MICE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올해는 특히 만따나니 아일랜드 리조트와 새로 오픈한 퍼시픽 호텔 루프탑바인 호라이즌 바와 시가바에 집중해 새로운 프로모션을 시행할 계획이다. 블로거, SNS 인플루엔서, 유튜버 들과 협업하는 100인 100색의 다양한 고객중심 콘텐츠로 리조트를 더욱 세밀히 알릴 방침이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