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디지털마케팅기업 퍼포마스가 지난달 25일 여행산업 데이터 인텔리전스 전문업체 포워드키스(FowardKeys)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퍼포마스는 기존 여행&관광객 트렌드 분석 솔루션을 강화해 여행업체들에게 더 나은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특히 항공과 동남아시아 관련 트렌드에 집중한다.

퍼포마스 조수호 대표

포워드키스와 함께 개발한 솔루션은 매일 전 세계 1,700여만 건 이상의 항공편 예약 현황과 동남아의 주요 트렌드를 분석함으로써 여행업체들이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도록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포워드키스 올리버 제거(Oliver Jager) CEO 겸 총책임자는 “PATA(태평양지역관광협회) 회원사인 퍼포마스와 동남아시아에 대한 전문지식을 여행업계와 공유할 수 있게 됐다”며 “데이터 자체로 가치가 있지만,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솔루션도 중요하다”라고 강조했다. 퍼포마스 조수호 대표<사진>는 “파트너십을 통해 동남아시아 여행 트렌드 분석 부분을 개선하게 됐다”며 “여행업체들이 최적의 비즈니스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돕겠다”고 전했다.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