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3일까지 디톡스 주스 등 면역증진 이벤트
한라산 전망 객실·피크닉 세트 포함된 패키지

헬스리조트 WE호텔이 제주의 봄을 만끽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3월5일부터 4월23일까지 ‘힘내라 대한민국 면역 증진’ 이벤트를 진행해 면역증진 프로그램과 디톡스 주스를 제공한다. 또 한라산 전망 객실과 조식, 스프링 피크닉 세트 등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도 5월31일까지 판매한다.
헬스리조트 WE호텔이 제주의 봄을 만끽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3월5일부터 4월23일까지 ‘힘내라 대한민국 면역 증진’ 이벤트를 진행해 면역증진 프로그램과 디톡스 주스를 제공한다. 또 한라산 전망 객실과 조식, 스프링 피크닉 세트 등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도 5월31일까지 판매한다 ⓒWE호텔

제주의 봄을 제대로 만끽하기 위해 헬스리조트 WE호텔이 다양한 이벤트와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
위호텔은 3월5일부터 4월23일까지 ‘힘내라 대한민국 면역증진’ 이벤트를 진행하며, 5월31일까지 ‘봄 이야기 패키지’ 등을 선보인다.


면역증진 이벤트를 통해 객실,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 모든 투숙 고객에게 면역력 증진에 좋은 면역증진 프로그램과 디톡스 주스가 무료 제공 된다. 면역증진 프로그램의 경우는 비타민D 면역력 검사 또는 영양 주사 또는 마인드 테라피 중에서 택일하여 이용 할 수 있다. 레스토랑 이용 고객은 중·석식 단품 메뉴를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건강식 샐러드와 조각케이크, 커피 또는 차를 무료로 제공한다.


봄 이야기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과 다채 레스토랑 웰빙 조식 2인, 숲 곳곳의 가든과 벤치에서 즐길 수 있는 스프링 피크닉 세트로 구성돼 있다. 2박 혜택으로는 천연 암반수 사우나 2인, 3박 혜택으로 THE WE 치맥 세트가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실내 수영장, 야외 자쿠지 그리고 피트니스룸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자연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WE with you, 힐링 포레스트’에서는 테라피 전문가와 숲 산책과 숲 해설, 명상호흡 등을 함께한다. 특히 3월21일부터 4월5일까지 약 2주 동안은 벚꽃주간으로 숲 미술, 숲 명상 등 특별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WE호텔 관계자는 “유네스코가 인정한 한라산 숲속에서 따뜻한 봄꽃 여행을 즐기고 면역력도 증진 시킬 수 있는 이벤트를 많은 고객들이 이용해 좋은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며 “안전을 위해 정문만 이용하고, 고객과 직원 모두 열 감지기로 체온을 확인한 후 시설을 이용할 수 있게 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성균 기자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