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짓, 병원·관공서 등에 도시락 배달
호텔베즈, 5유로 기부… 25% 할인도

두짓 인터내셔널이 코로나19와 싸우는 영웅들을 위한 도시락 배달 서비스를 출시했다
두짓 인터내셔널이 코로나19와 싸우는 영웅들을 위한 도시락 배달 서비스를 출시했다

코로나19와 전선에서 싸우고 있는 주요 근로자들을 위한 서비스와 혜택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두짓 인터내셔널은 방콕에 위치한 병원, 사원, 관공서 등 코로나19에 대응하는 근로자들에게 도시락을 배달하는 ‘영웅을 위한 음식’ 서비스를 론칭했다. 해당 서비스는 반 두짓 타니(Baan Dusit Thani)와 두짓 스위트 호텔 라차담리 방콕에서 이용할 수 있다. 태국식 요리를 비롯해 파냉 커리, 스파게티 카르보나라, 오렌지 및 아몬드 케이크 등을 준비했다. 도시락은 한화 약 4,000원 상당으로 10박스부터 주문 가능하다. 두짓 인터내셔널은 도시락 10개마다 1개의 도시락을 추가로 기부하기로 했다. 


호텔베즈는 ‘영웅을 위한 휴일’ 캠페인을 시작했다. 호텔베즈의 B2B2C 플랫폼 베즈온라인 브랜드를 통해 호텔 예약시 25%를 추가 할인해준다. 적용 대상은 의료·보건 전문 종사자, 배달이나 보안·청소 서비스 종사자 등 코로나19에 대응하는 모든 근로자들이다. 예약기간은 5월 중순부터 10월31일까지며, 연말까지 무료취소 가능한 조건이다. 호텔베즈는 예약시 국제적십자위원회에 5유로를 기부할 예정이다.

 

손고은 기자 koeun@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