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  6월까지 김포-제주 특가
에어서울(RS)이 5월12일~6월30일 사이 출발하는 김포-제주 항공편에 대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편도 총액 5,900원부터다. 이밖에도 에어서울 고객은 제주렌트카 85% 할인과 아고다 10% 할인 혜택도 받는다. 
 

LA  델타항공과 북남미 노선 조인트 벤처
라탐항공(LA)과 델타항공이 북남미를 포함하는 미대륙 횡단 노선에 대한 조인트 벤처 협약을 체결했다. 당국의 규제 승인 절차가 모두 완료되면 최종적으로 유효하다. 또 칠레와 아르헨티나 내 라탐항공 계열사 간 공동운항 협정 역시 곧 체결될 예정이다. 페루·에콰도르·콜롬비아·브라질 내 라탐항공 계열사와 델타항공간의 공동운항 협정도 맺어진 상태다. 
 

OZ  6월 호국보훈의 달 프로모션
아시아나항공(OZ)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6월1일부터 30일까지 유공자 및 그 유족, 이들과 동반하는 보호자가 국내선 항공편을 이용할 경우 특별할인을 제공한다. ▲독립유공자 ▲국가유공자 ▲5·18 민주유공자 ▲특수임무유공자 ▲보훈보상대상자 ▲고엽제후유증환자 등 대상자 본인과, 이들과 동행하는 보호자 1인에게 항공운임의 30~50%가 할인된 특별 운임이 적용된다.
 

DL  인천-애틀랜타 등 화물 노선 매일 운항
델타항공(DL)이 아시아발 미국행 화물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5월13일부터 인천-애틀랜타·로스앤젤레스 화물 노선을 매일 운항한다. 또 인천-상하이 데일리 항공편을 1회 증편해 매일 3회 운항할 예정이다. 기존 운항 노선까지 포함하면 델타항공은 주당 총 123편의 화물 노선을 운항하게 된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