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 숙소는 특가 제공, 아고다는 마케팅 지원
부산 선셋호텔·아르반호텔 등 중소형 참여 활발

아고다가 한국 등 세계 각국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한 ‘GoLocal’ 캠페인을 론칭했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숙소들이 국내 여행객만을 위한 특별 할인가를 제공하면 아고다는 다양한 방법을 통해 세일즈를 뒷받침한다. 6월 23일 기준 한국에서는 소노벨 제주, 선셋호텔, 아르반호텔 등이 참여 중이다  ⓒ아고다
아고다가 한국 등 세계 각국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한 ‘GoLocal’ 캠페인을 론칭했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숙소들이 국내 여행객만을 위한 특별 할인가를 제공하면 아고다는 다양한 방법을 통해 세일즈를 뒷받침한다. 6월 23일 기준 한국에서는 소노벨 제주, 선셋호텔, 아르반호텔 등이 참여 중이다 ⓒ아고다

아고다가 한국과 일본 등 아태지역을 비롯해 세계 각국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한 ‘GoLocal’ 캠페인을 론칭했다. 


아고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파트너들에게 힘을 실어줄 방침이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숙소들이 국내 여행객만을 위한 특별 할인가를 제공하면 아고다는 세일즈 및 마케팅 통합 캠페인 기획은 물론 소셜 미디어 캠페인, 브랜드 디지털 홍보와 영상 콘텐츠, 주요 고객 대상 홍보  활동, 맞춤형 고객 마케팅, GoLocal 전용 사이트 등으로 영업을 뒷받침한다. 또 아고다 웹사이트에 캠페인 참여를 나타내는 GoLocal 라벨을 달아 추가 홍보를 지원한다. 6월23일 기준 한국에서는 소노벨 제주 등 일부 대규모 숙박시설의 참여가 눈에 띄지만, 부산의 선셋호텔, 호텔인더스트리 해운대, 아르반호텔, 제주의 라마다앙코르바이윈덤, 심스호텔, 힐링팰리스 펜션 등 중소형 호텔의 참여가 활발한 것으로 나타났다.


아고다 에롤 쿡(Errol Cooke) 파트너 서비스 담당 부사장은 “지난달 GoLocal을 시범 운영한 결과 예상을 뛰어넘는 반응을 얻었다”며 “캠페인 론칭에 맞춰 이미 세계 각국 수천 개의 호텔 및 아고다홈즈(Agoda Homes) 파트너들이 최적의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사전에 참여한 파트너 숙소들이 타 숙소들보다 월등히 높은 성과를 거두고 있는 만큼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예약이 발생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고다는 캠페인 홍보를 위해 GoLocal 캠페인 영상을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6월26일 공개할 예정이다. 풍부한 여행 경험을 지닌 여행객이 ‘여행’에게 전하는 러브레터 형식으로 가까운 세계를 새롭게 만나며 여행의 의미를 되새기도록 했다.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