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이 지난 5일 ‘2020 한국서비스대상’ 여행 서비스 부문 종합 대상에 선정됐다. 사진은 롯데관광개발 백현 대표이사(왼쪽)과 한국표준협회 이상진 회장(오른쪽) / 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이 지난 5일 ‘2020 한국서비스대상’ 여행 서비스 부문 종합 대상에 선정됐다. 사진은 롯데관광개발 백현 대표이사(왼쪽)과 한국표준협회 이상진 회장(오른쪽) ⓒ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이 ‘2020 한국서비스 대상’에서 5년 연속 여행 서비스 부문 종합 대상에 선정됐다. 
이번 심사에서 롯데관광은 전사적 서비스 품질 향상 부문에서 우수한 성적표를 받았다. 특히 실시간 사내 그룹웨어를 통해 전 직원이 실제 현장에 필요한 정보를 수집하고, 품질 개선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고객 클레임 처리 기준과 가이드라인을 확립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CEO 직속 고객만족팀도 운영 중이다. 


롯데관광 백현 대표이사는 “한국서비스대상에서 5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고객 서비스에 대한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관광업계가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코로나19 이후 달라질 여행서비스를 차질 없이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은지 기자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