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대한항공

KE  안전한 기내환경 적극 알려
대한항공(KE)은 코로나19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한 기내 환경을 만들기 위해 항공기 기내 공기순환 시스템 및 ‘헤파(HEPA, High Efficiency Particulate Air)필터’에 대한 특별 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공기순환 팬(Fan)의 정상 작동 여부를 점검하는 등 공기순환 시스템의 전반적 성능도 확인·점검했다. 

에미레이트항공
에미레이트항공

EK  의료 및 격리 비용 지원
에미레이트항공(EK)이 자국을 떠나 여행 중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승객을 대상으로 의료비 및 격리 비용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의료비는 최대 15만 유로(한화 약 2억원)까지, 자가격리 비용은 하루 100유로(한화 약 14만원)씩 14일 동안 지원된다. 좌석 등급 및 목적지에 관계없이 오는 10월31일까지 에미레이트항공을 이용하는 모든 승객을 대상으로 적용되며, 최초 탑승일 기준 31일 동안 유효하다. 
 
RS  다양한 여행콘텐츠 제공
에어서울(RS)은 여행전문 도서 트립풀(Tripful)과 제휴를 맺고 에어서울 탑승객 및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여행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7월24일 밝혔다. 에어서울은 ‘트립풀 제주편’ 콘텐츠를 제공받아 한 달에 두 번씩 홈페이지 등을 통해 회원들에게 여행 정보를 발신할 예정이다.  

7C  국내선 스탬프 랠리 프로모션
제주항공(7C)이 회원을 대상으로 국내선 10번 탑승하면 7만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 주는 ‘국내선 스탬프 랠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월31일까지이며 대상은 국내선 전 노선이다. 왕복 5회(편도 10회) 탑승하고 미션을 완료하면 유류할증료나 공항시설이용료 등을 제외한 항공운임 기준 최소 5%를 리프레시 포인트로 적립해 주던 기존 혜택 외에 추가로 7만원 상당의 7만 포인트를 더 제공한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