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7C  8월11일까지 회원 대상 프로모션


제주항공(7C)이 8월5일부터 11일까지 회원 대상 항공권 할인 이벤트 ‘JJ멤버스위크’를 진행한다. 9월1일부터 2020년 3월27일까지 탑승 가능한 국내선 항공권은 편도 운임총액 기준 1만4,900원부터다. 국제선은 11월1일부터 2020년 3월27일까지 탑승 가능하며 4만3,000원부터다. 국제선 항공권의 경우 별도의 수수료 없이 9월30일까지 1회 변경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로 항공권 구매 시 금액별 최대 3만원까지 즉시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특가 운임에도 사용 가능한 국내선 주중 2,000원 할인 쿠폰과 국제선 5,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에 항공권을 구매한 승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국내선 무료항공권(2명)을 증정한다. 

에미레이트항공

EK  업계 파트너 위한 플랫폼 론칭


에미레이트항공(EK)이 전 세계 여행업계 파트너들을 위한 온라인 플랫폼 ‘에미레이트 파트너스 포털(Emirates Partners Portal)’을 론칭했다. 각 시장 및 파트너사의 비즈니스 환경 및 니즈에 따라 설계된 이번 포털은 에미레이트항공의 최신 제품, 서비스 및 정책에 대한 모든 정보를 쉽고 빠르게 접하고, 기술적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원스톱 플랫폼이다. 여기에는 셀프서비스 툴과 지원 서비스,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 기능 등이 탑재돼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처리 현황의 투명성과 정확성을 보장한다. 또 NDC/IATA 표준에 따라 제작된 이 포털을 통해 중요한 운영상의 업데이트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두바이 익스피리언스’ 플랫폼 등 에미레이트항공의 다양한 콘텐츠에 접근할 수 있다. 
 

4V  대학생 SNS 서포터즈 모집


플라이강원(4V)이 항공과 관광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과 휴학생을 대상으로 강원도 여행 콘텐츠를 제작할 SNS 서포터즈 ‘GTS(Gangwon Tour Supporters)’를 8월13일까지 모집한다. GTS로 선정되면 플라이강원 컨버젼스팀 담당자와 함께 국내외 관광 트렌드를 분석하고, 항공과 관광을 융합하는 플라이강원의 마케팅 실무 과정에 참여하게 된다. GTS에게는 국내선 왕복항공권 1매와 활동비 등을, 최우수 참여자에게는 무제한 항공권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