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이 16년 연속 글로벌고객만족도 1위에 선정됐다. 대한항공은 한국글로벌경영협회(GMA) 주관으로 8월31일 진행된 ‘2020년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우수기업’ 평가에서 항공여객운송 서비스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한국글로벌경영협회의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는 고객들의 품질 만족도, 글로벌 역량 및 고객충성도 등을 평가해 매년 부문별 최우수 기업을 선정한다.

이번 수상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 차세대 항공기 도입 등 고객서비스 제고를 위한 노력을 인정받은 셈이다. 대한항공은 최근에도 수하물 탑재 안내 서비스 개발, 셀프 서비스 확대, 기내 방역 강화 등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 및 안전 운항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한 항공여행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모든 여객기에 대한 철저한 방역 작업과 헤파필터 장착, CARE FIRST 프로그램 등을 시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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