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비비, 여행영상 공모전 개최
영상 공유하면 최대 30만원 증정

자유여행 플랫폼 티티비비(TTBB)가 10월15일까지 ‘여행앓이, 그리운 여행기록을 나눠요’ 여행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 트립비토즈
자유여행 플랫폼 티티비비(TTBB)가 10월15일까지 ‘여행앓이, 그리운 여행기록을 나눠요’ 여행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트립비토즈

여행 스타트업 트립비토즈와 KB국민카드가 함께 론칭한 자유여행 플랫폼 티티비비(TTBB)가 10월15일까지 ‘여행앓이, 그리운 여행기록을 나눠요’ 여행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휴대폰의 여행 영상을 통해 다음 여행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공모전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티티비비 앱을 다운받고 회원가입을 한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여행지에서의 추억을 담은 7~15초 길이의 영상에 ‘여행앓이’ 해시태그를 추가해 공모전 기간 내 티티비비 앱에 공유하면 된다.


영상을 10개 이상 공유한 사용자에 대해서는 내부 심사를 통해 20명의 크리에이터상 수상자를 선정하고 30만원의 트립캐시를 증정하며, 영상을 1개 이상 공유한 사용자 중 선착순 400명에게는 참가상으로 트립캐시 1만원을 증정한다. 트립캐시는 티티비비에서 숙박시설을 예약할 수 있는 앱 전용 포인트이며, 1캐시는 현금 1원에 해당한다. 크리에이터상 선정 결과는 10월21일 티티비비 홈페이지(www.kbttbb.com)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곽서희 기자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