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전국 호텔 기획전 론칭
매일 오전10시 7% 할인쿠폰 발급

인터파크가 ‘이번 주말에 뭐하지?’와 ‘신상 호텔만 찾아 떠나는, 신상원정대’ 기획전을 진행한다 ⓒ인터파크
인터파크가 ‘이번 주말에 뭐하지?’와 ‘신상 호텔만 찾아 떠나는, 신상원정대’ 기획전을 진행한다 ⓒ인터파크

인터파크가 가을 정취를 느끼며 휴식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전국의 호텔을 엄선했다. 
우선 가까운 도심 속 단풍명소 인근에서 호캉스를 즐길 만한 ‘이번 주말에 뭐하지?’ 기획전을 통해 서울·경기 호텔을 추천한다.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7% 할인쿠폰도 발급한다. 서울 지역에서는 서울은 경복궁, 남산과 인접했으며 뷰가 좋은 그랜드하얏트서울(28만원대~), 창경궁과 인접한 ‘오라카이 대학로 호텔’(6만원대~)을, 경기 지역에서는 남한강 뷰가 보이고 키즈룸도 보유한 ‘더 블룸비스타’(8만원대~), 유럽풍 펜션형 호텔인 ‘호텔 용인 더 숨 포레스트’(9만원대~) 등을 꼽았다. 


호텔에만 머물러도 편안하고 쾌적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전국 신규 오픈 호텔을 모아둔 ‘신상 호텔만 찾아 떠나는, 신상원정대’ 기획전도 준비했다. 신세계 조선호텔이 새롭게 선보이는 ‘그랜드 조선 부산’(23만원대~), 전주 한옥마을과 도보로 가까운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전주 호텔’(10만원대~), 남해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여수 라마다프라자 호텔’(7만원대~) 등이 있다. 인터파크 세일즈프로모션팀 조형준 담당자는 “잘 갖추어진 호텔에서 시간을 보내며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전국 숙소를 엄선했다”며 “보다 저렴한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고은 기자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