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day, 온라인 취미 클래스 론칭
유튜브 노하우 및 쿠킹 클래스 등

KKday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글로벌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하는 온라인 취미 클래스를 론칭했다 / KKday
KKday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글로벌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하는 온라인 취미 클래스를 론칭했다 / KKday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KKday가 외국인 전문가와 함께하는 취미 클래스를 론칭했다.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이 어려워지면서 외국인 전문가로부터 전수 받는 문화 액티비티를 콘셉트의 클래스를 선보인 것. 처음 선보이는 취미 클래스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외국인 인플루언서를 호스트로 구성해 다양한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오는 12월 선보이는 클래스는 ▲비정상회담 출연으로 친숙한 브라질 대표 카를로스와 그의 여자친구이자 구독자 100만명 이상을 보유한 유튜버 ‘엘레나’가 함께 알려주는 유튜브 채널 관리 노하우 ▲교대역에서 가수 god의 ‘촛불하나’를 부르고 떼창 신화를 이뤄낸 화제의 버스커 ‘안코드’와 함께하는 음악 공연 및 청춘 강연 클래스 ▲‘보쳉과 브루노'로 활약한 1세대 방송인 ’브루노‘가 전하는 이색 이탈리아 쿠킹 클래스 ▲국내 유명 베트남 음식점 ‘플러스 84’ 셰프가 알려주는 베트남 가정식 쿠킹 클래스까지 총 4개 테마의 클래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모든 클래스는 원데이 클래스로 운영되며, KKday 사이트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KKday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어려워진 해외여행을 대신해 외국인 전문가를 통해 글로벌 문화 경험하고 여행의 즐거움을 일상에서 소소하게나마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취지에서 상품을 론칭했다”며 “이번 상품을 시작으로 좀 더 다양한 콘텐츠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김선주 기자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