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국 전 96시간 이내 음성 증명시 격리 면제
포시즌스 리조트, 한국인 대상 마케팅 전개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가 한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재개하며, 재개장 기념 특가 패키지도 출시했다 /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가 한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재개하며, 재개장 기념 특가 패키지도 출시했다 /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가 한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재개한다. 몰디브의 경우 10월부터 입국 시간 기준 96시간 이내 코로나19 음성 결과를 받으면 14일 자가격리 없이 몰디브 여행이 가능하다.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는 철저한 방역 조치 아래 현재까지 단 한 명의 확진자가 발생하지 않았다. 리조트는 포시즌스 그룹의 글로벌 건강 및 안전 프로그램인 '리드 위드 케어(Lead With Care)' 지침에 따라 강화된 방역 시스템을 마련했다. 고객이 안전하게 리조트까지 이동할 수 있도록 현지인, 관광객 간 대면 접촉을 최소화했는데, 몰디브국제공항에서 포시즌스 리조트까지 전용 수상 비행기와 스피드 보트를 운영한다.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 쿠다 후라,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 란다 기라바루, 포시즌스 프라이빗 아일랜드 보아바 총 3개의 시설에서는 호텔 내 거리 두기, 비대면 서비스 및 직원 방역 교육 등도 완료했다. 리조트 내에서 의심 증상이 있을 경우, 바로 코로나 검사인 PCR 테스트(약 150달러)를 받을 수 있도록 의료 시설을 완비했다.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는 재개장 기념 특가 패키지 ‘블루 스카이 어헤드‘를 출시하고, 올해 12월16일까지 4박 이상 투숙 시 숙박 및 조식 15% 할인을 제공한다. 또 60분 커플 스파 마사지, 스노클링 사파리 및 돌고래 크루즈, 출발 72시간 전까지 예약 취소 시 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도 있다.


한편,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는 몰디브관광청의 마케팅 슬로건인 '내 인생 최고의 햇살'에 맞춰 한국 여행객 대상 디지털 마케팅 프로그램을 전개한다.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리조트에서 가능한 다양한 여행 테마, 요가 프로그램, 레스토랑 정보 및 워터 스포츠 등의 액티비티를 소개해나갈 예정이며, 인플루언서 및 브랜드와의 협업도 재개한다.

 

이성균 기자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