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day 제휴, 제주·양양·부산 지역
12월31일까지, 1인1회 한정 수량

티웨이항공과 KKday가 취항지 입장권을 최대 50% 할인해주는 't'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과 KKday가 취항지 입장권을 최대 50% 할인해주는 't'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과 여행·액티비티 플랫폼 KKday가 손을 잡았다. 12월31일까지 취항지 입장권을 최대 50% 할인해주는 't'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티웨이항공 국내 취항지인 제주, 양양, 부산 지역에 적용된다. 제주도 신화월드, 카멜리아힐 50%, 양양 쏠비치 숙박 25%, 부산 뮤지엄 다: 25% 할인을 제공하며, KKday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주, 양양, 부산 지역 모든 상품에 대한 5% 할인 쿠폰 코드도 제공한다.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티웨이항공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쿠폰 코드를 복사한 뒤 KKday 결제 시 적용하면 된다. 쿠폰은 기간 내 1인 1회 사용가능하며,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앞서 티웨이항공은 숙박, OTT 등 다양한 업체와 제휴하며 여행 전반에 걸쳐 혜택을 모색해왔다. 항공권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숙박 앱 여기어때 전 숙소 12% 할인, 왓챠 10일 무료 이용권(매월 선착순 5만명)을 제공 중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국내 취항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에 대해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한 프로모션”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하고 색다른 제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김포·대구·청주·광주·부산-제주, 김포-부산, 부산·광주-양양 노선 총 8개의 국내선을 운항 중이다. 

 

이은지 기자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