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스토어, 인기 숙소 TOP10 오픈
SNS 해시태그 기반 숙소 정보 제공

해외 패키지여행 가격비교 플랫폼 트립스토어가 국내여행으로 서비스를 확장하면서 최근 ‘인기 숙소 TOP 10’을 오픈했다 / 트립스토어
해외 패키지여행 가격비교 플랫폼 트립스토어가 국내여행으로 서비스를 확장하면서 최근 ‘인기 숙소 TOP 10’을 오픈했다 / 트립스토어

SNS상 가장 인기 많은 국내 숙소를 알아보고 싶다면 트립스토어를 주목하자. 
해외 패키지여행 가격비교 플랫폼 트립스토어가 국내여행으로 서비스를 확장하면서 최근 ‘인기 숙소 TOP 10’을 오픈했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를 기반으로 최근 가장 많이 검색된 숙소 정보를 제공해 이용자들이 검증된 숙소를 한눈에 살펴보고 예약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것이 특징이다. 인기 순위는 제주·서울·부산 등 국내 주요 여행지별로 매주 업데이트 된다. 트립스토어가 11월29일 업데이트한 인스타그램 주간차트 랭킹에 따르면, 12월3일 현재까지 TOP10 목록에 제주 신라호텔(1위), 파크 하얏트 부산(2위), 시그니엘 부산(3위) 등이 순위에 올랐다. 


오픈 기념으로 ‘여행가요 TOP10' 이벤트도 11월30일부터 1월4일까지 진행한다. 매주 1위 숙소를 맞춘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매주 1팀에게 무료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숙소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해 지인에게 공유하면 된다. 


트립스토어 김수권 대표는 “국내여행으로 서비스를 확장하면서 이용자들의 선택의 고민을 덜어주고 더욱 즐겁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많은 고민을 했다”며 “이번 인기 숙소 TOP 10을 시작으로 이용자들의 여행을 돕는 서비스로 꾸준히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곽서희 기자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