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9개 노선 동반자도 적용
티웨이항공, 신규회원 2만원 쿠폰

수험생들의 대입 전형 편의를 돕기 위해 제주항공과 티웨이 항공이 국내선 20%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수험생들의 대입 전형 편의를 돕기 위해 제주항공과 티웨이 항공이 국내선 20%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국적 LCC들이 수험생을 위한 국내선 항공권 특별 할인을 준비했다. 수능 이후 대학별 전형에 응시하는 수험생과 가족의 이동 편의를 돕기 위함이다. 


제주항공은 수험생 본인 20%, 동반자 1명 15% 할인을 제공한다. 탑승기간은 12월3일부터 내년 2월28일까지며 명절 등 성수기는 제외다. 김포·부산·청주·대구·광주·군산·여수-제주 노선과 김포-여수·부산 등 9개 노선이 대상이다. 제주항공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탑승 당일 제주항공 카운터에서 대입지원서, 원서접수증, 수험표 중 1개를 제시하면 된다. 해당 기간 항공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총 20명에게 입시정보업체 유웨이의 ‘2021년 정시합격진단 이용권’을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은 국내선 할인 이벤트인 ‘지나칠 수능 없지’를 마련했다. 탑승일을 기준으로 12월4일부터 내년 2월28일까지(설 연휴 제외) 수험생 본인에 한해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대상 노선은 김포·대구·광주·청주·부산발 제주, 부산·광주발 양양, 김포-부산 총 8개다. 공식 웹·앱에서 구매 시 스마트 운임-수험생 할인을 선택하고, 당일 수험생 증빙 자료 원본을 제시하면 된다. 더불어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신규 회원 대상 2만원 상당 쿠폰, 모든 예약 고객 대상 왓챠 10일 무료 쿠폰도 제공 중이다. 

 

이은지 기자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