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10일까지, 신규고객 1만원 할인
10명 이상 가입 시 왕복 항공권 추첨

진에어가 1월10일까지 ‘모두의 지-인 에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인에게 진에어 신규 가입을 추천하면 추천인과 추천 받은 고객 모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천을 받아 신규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는 2021년 1월 운항 항공편 예매 시 사용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추천인에게는 2명 이상 가입 시 2만원, 5명 이상 가입 시 5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10명 이상 가입한 경우 추첨을 통해 국내선 무료 왕복 항공권 2매를 제공한다. 추천인에게 제공하는 할인 쿠폰은 2021년 2월부터 7월23일 사이에 운항하는 국내선 전 노선에 적용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모바일 앱에서 회원 가입 추천 메시지를 보낸 후, 추천 받은 지인이 공식 앱을 다운받고 회원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면 된다.

 
한편 진에어는 12월24일 종합 온라인몰 ‘지니 스토어’를 정식 오픈했다. 가전, 생활용품은 물론 기내식을 콘셉트로 한 가정간편식(냉장 HMR) ‘지니키친 더 리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진에어가 1월10일까지 지인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고객에게는 1만원, 추천인에게는 최대 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진에어
진에어가 1월10일까지 지인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고객에게는 1만원, 추천인에게는 최대 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진에어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