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항·객실승무원, 정비사 등 참여
국내선 왕복항공권, 달력 등 제공

티웨이항공이 1월 한 달 간 ‘비행기 챌린지’를 진행한다. 참여고객에게는 국내선 왕복항공권, 티웨이 달력 등이 증정된다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1월 한 달 간 ‘비행기 챌린지’를 진행한다. 참여고객에게는 국내선 왕복항공권, 티웨이 달력 등을 증정한다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비행기를 타고 자유롭게 여행하고 싶은 마음을 안무에 담았다. 1월 한 달 동안 ‘비행기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번 챌린지에서는 가수 거북이의 ‘비행기’ 노래에 맞춰 율동하는 직원들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파란 하늘 위로 훨훨 날아가겠죠. 어려서 꿈꾸었던 비행기 타고’라는 노래 가사처럼 새해에는 원하는 곳 어디든 날아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표현했다. 운항승무원, 객실승무원, 정비사 등 직원들이 함께 기획했으며, 11일부터 공식 SNS 계정에 하루에 한 편씩 총 4개의 영상이 차례로 소개된다. 챌린지에 참여한 김아람 승무원은 “고객분들과 함께 파란 하늘 위 어디든 비행기를 타고 훨훨 날고 싶은 마음을 담아 율동으로 만들었다”며 “코로나로 아직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티웨이 직원들의 밝은 영상을 통해 조금이나마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고객 대상 ‘비행기 챌린지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영상 속 안무를 따라하고 본인 SNS에 게시하면 된다. 참여 고객에게는 티웨이항공 2021년 달력, 우수작 선정자에게는 국내선 왕복항공권이 증정된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