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병룡 대표이사, 공기정화 식물 구매해 복지시설 전달
파라다이스 복지재단, 클린하트 등 사회공헌사업 활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파라다이스 박병룡 대표이사가 참여했다. 플라워 버킷 챌린지는 코로나19 확산으로 각종 행사가 취소되며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시작된 공익 캠페인으로, 지목된 사람이 다음 대상자를 추천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박병룡 대표는 동화약품 윤인호 전무이사로부터 지명받아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으며, 화훼농가에서 공기정화 식물을 구매해 파라다이스 복지재단의 ‘클린하트’를 시행하고 있는 복지시설 25곳에 전달했다.


클린하트 캠페인은 방역 사각지대에 놓인 복지시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살균·소독 봉사를 하는 파라다이스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이다. 파라다이스 복지재단과 파라다이스그룹 임직원의 봉사 참여로 지난 4년간 약 100여 곳 이상의 장애인복지관 및 생활시설을 찾아 방역활동을 펼쳐왔다. 이외에도 파라다이스그룹은 매년 추석 효(孝)드림, 사랑의 연탄 나르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상생의 가치를 실현해오고 있다. 


박병룡 대표는 “일상이 회복되는 그날까지 우리 사회와 이웃들이 새로운 희망의 싹을 틔울 수 있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박병룡 대표이사는 플라워 버킷 챌린지의 다음 참가자로 바른손그룹 문양권 회장, 아마존웹서비스 함기호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참여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 파라다이스 박병룡 대표이사(오른쪽)와 파라다이스 복지재단 김영종 사무국장 / 파라다이스 그룹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참여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 파라다이스 박병룡 대표이사(오른쪽)와 파라다이스 복지재단 김영종 사무국장 / 파라다이스 그룹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