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9일 오후9시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
면세 이용 꿀팁 및 무료 항공권 등 경품

티웨이항공이 2월9일 오후9시부터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무착륙 관광비행을 소개한다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2월9일 오후 9시부터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무착륙 관광비행을 소개한다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고객들과 라이브로 소통하며 무착륙 관광비행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한다. 2월9일 오후 9시부터 인스타그램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고객 소통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라이브 방송은 특히 면세에 초점을 맞춰 진행된다. 13일과 28일 진행하는 무착륙 관광비행을 소개하고, 면세점 이용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실시간 특별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먼저 9일 오후 9시부터 3시간 동안만 유효한 ‘면세 항공여행’ 1만원 할인 링크를 공개한다. 방송 중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커피 음료 상품권을, ‘라방’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한 고객 중 당첨자에게는 무료 항공권을 증정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면세 항공여행에 대해 도움이 되는 알찬 정보와 할인 혜택 등을 꼭 확인하기 바란다”며 “고객 접점인 SNS를 통해 다양하고 재미있는 소통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무착륙 국제관광비행에 다양한 면세 혜택을 마련했다. 탑승 전 티웨이항공 기내 면세점 사전 예약 주문 시 최대 60% 할인, 롯데면세점 이용 시 최대 60%, 현대백화점면세점 이용 시 최대 42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