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5일부터 객실·F&B·스파 이용 시 20% 할인

파크 하얏트 부산이 개관 8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2월15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월15~28일 사이의 숙박 예약 시 하얏트 월드 회원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얏트 공식 홈페이지 또는 글로벌 예약 센터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가능 여부에 따라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된다, 가격은 1박 21만,000원부터(스탠다드 성인 2인 기준, 세금 별도)다.

식음료 할인 혜택도 준비돼 있다. 스테이크 앤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 리빙룸 바, 아름다운 전망을 바라볼 수 있는 라운지와 페이스트리 부티크 파티세리 등 호텔 내 모든 식음료 업장에서도 2월15일부터 2월21일까지 20% 할인 혜택(조식 및 일부 메뉴와 룸서비스 제외)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면역력을 높이는 해양 유효 성분을 활용한 정통 유럽 스파와 한국적인 트리트먼트가 어우러진 스파 트리트먼트를 선보이는 루미 스파에서도 2월15일부터 2월28일까지 1인 또는 2인 이상 예약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동시간대 3인 이상 예약 시에는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시즌 패키지는 제외). 또 다양한 스파 리테일 아이템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이 개관 8주년을 맞이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이 개관 8주년을 맞이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파크 하얏트 부산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