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부터 펫 푸드·탑승권 등 증정
SNS 인증 시 국내선 무료 항공권

에어부산이 2월16일부터 반려동물 동반 고객을 대상으로 웰츠(펫 푸드) 트래블 키트와 반려동물 전용 탑승권을 증정한다 / 에어부산
에어부산이 2월16일부터 반려동물 동반 고객을 대상으로 웰츠(펫 푸드) 트래블 키트와 반려동물 전용 탑승권을 증정한다 / 에어부산

에어부산이 2월16일부터 ‘하늘 위 펫스토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Pet+Family의 합성어)족을 위한 특별 이벤트다. 

에어부산은 반려동물과 함께 국내선을 이용하는 모든 승객에게 펫 푸드와 반려동물 전용 탑승권을 증정한다. ‘웰츠 펫 푸드 트래블 키트’는 고품질의 반려동물 사료 및 간식으로 구성돼 있으며, 김해·김포·제주·울산 지점 카운터에서 수령가능하다. '반려동물 전용 탑승권'은 탑승수속 시 카운터에 요청하면 발급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은 상품 소진 시까지다.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에어부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증정품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반려동물 국내선 편도 무료 이용권 ▲웰츠(펫 푸드) 트래블 키트 및 배변봉투 케이스(봉투 포함) ▲캣닢쿠션을 제공한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반려동물 동반 여행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점을 고려해 지난해에 이어 한층 더 강화된 상품으로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는 ‘반려동물 동반 여행‘과 관련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