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만족스러운 상황 발생시 한번 더 숙박 기회
5월1일까지 예약자 한해 '아웃리거 프라미스'

 

아웃리거 리조트가 숙박 기간동안 불만족스러운 사항이 생길 경우 다시 한번 아웃리거 리조트에 숙박할 기회를 제공하는 '아웃리거 프라미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아웃리거 리조트
아웃리거 리조트가 숙박 기간동안 불만족스러운 사항이 생길 경우 다시 한번 아웃리거 리조트에 숙박할 기회를 제공하는 '아웃리거 프라미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아웃리거 리조트

아웃리거 리조트가 파격적인 조건을 약속했다. 아웃리거 리조트는 투숙객들을 대상으로 숙박 기간동안 만족스럽지 않을 사항이 생길 경우 향후 아웃리거 리조트에 다시 한번 숙박할 수 있는 만족 보장 프로모션 '아웃리거 프라미스'를 진행한다. 

아웃리거 프라미스는 아웃리거 홈페이지 또는 한국 콜센터를 통해 최소 4박 이상 예약한 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여행기간 중 불만족스러운 사항을 한국 콜센터를 통해 전달하면 이후 절차를 안내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1일부터 5월1일까지 예약에 한하며, 12월21일까지 투숙한 이들에게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호텔은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와 와이키키 비치콤버 바이 아웃리거다. 

한편 하와이는 지난 5일부터 한국인을 대상으로 PCR 음성 결과 제출시 자가 격리를 면제했다. 아웃리거 리조트 션 디(Sean Dee) 수석부사장 및 최고마케팅 경영자는 "모든 방문객이 아웃리거 리조트에서 만족스러운 하와이 여행을 하게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