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25일~3월13일까지...쿠킹클래스·레스토랑 위크 등

두바이 최대 미식 축제, 두바이 푸드 페스티벌(Dubai Food Festival)이 철저한 방역수칙 아래 2월25일부터 3월13일까지 열린다. 올해 8회째를 맞이하는 두바이 푸드 페스티벌은 두바이 행사 진흥청(Dubai Festivals & Retail Establishment, DFRE)이 매년 주관하는 행사 중 하나로, 두바이의 다채롭고 이색적인 음식문화를 알리자는 취지에서 개최되고 있다.

두바이 푸드 페스티벌이 2월25일부터 3월13일까지 열린다 / 두바이관광청
두바이 푸드 페스티벌이 2월25일부터 3월13일까지 열린다 / 두바이관광청

올해 개최되는 두바이 푸드 페스티벌은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통해 독특한 두바이 음식문화의 매력 포인트 네 가지를 집중 소개할 계획이다. 수많은 국적과 문화가 존재하는 두바이의 다국적 요리, 전통 에미라티 음식과 로컬푸드, 이색적인 레스토랑 경험, 그리고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요리까지 만나볼 수 있다. 

방문객들은 행사 기간동안 여러 프로모션 및 이벤트도 경험할 수 있다. 그중 파인다이닝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두바이 레스토랑 위크(Dubai Restaurant Week), 각종 푸드트럭, 쿠킹클래스, 엔터테인먼트 등이 열리는 두바이 푸드 페스티벌의 메인 허브, 비치 캔틴(Beach Canteen), 그리고 숨은 맛집을 발견할 수 있는 히든 젬스(Hidden Gems) 등이 대표적이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