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 최대 특가 프로모션 '진마켓' 오픈
티웨이항공 국내선 편도 총액 1만원부터

티웨이항공과 진에어가 각각 29일과 30일부터 항공권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각 항공사
티웨이항공과 진에어가 각각 29일과 30일부터 항공권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각 항공사

진에어와 티웨이항공이 항공권 구매 찬스를 제공한다. 진에어는 30일부터 연중 최대 특가 프로모션인 '진마켓'을 진행하고, 티웨이항공은 29일부터 봄맞이 '국내선 방방곡곡'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진마켓은 진에어 프로모션 중 가장 낮은 운임의 항공권을 대규모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이다. 4월2일까지 4일간 진에어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국내 전 노선과 오사카·다낭 등 국제선 7개 노선을 특가로 판매한다. 왕복 총액 기준 국내선 1만원부터, 국제선 8만원대부터다. 특가 항공권에도 위탁수하물 15kg과 기내식을 동일하게 무료로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국내선 4월1일부터 6월30일, 국제선 7월1일부터 10월30일까지다. 추석 등 일부 기간은 제외되며, 미운항 시 전액 환불된다. 불확실한 상황을 고려해 변경·환불 수수료 면제, 2019년생 소아 유아 운임 제공 등의 혜택을 추가로 마련했다. 

4월1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국내선 균일가 특가 이벤트도 놓칠 수 없다. 항공 운임 편도 기준 4,700원부터로, 세금을 더해도 총액 운임 1만원 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심야 시간 10% 추가 할인 ▲진에어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 대상 시크릿코드 공개 ▲1만원 상당 지니쿠폰 100원 판매 ▲카드사 및 간편 결제 제휴 할인 등의 이벤트도 준비했다. 진에어는 "작년 하반기 진마켓을 진행하지 못했던 아쉬움을 담아 더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티웨이항공은 4월11일까지 '국내선 방방곡곡'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국내 8개 노선을 대상으로 편도 총액 1만원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김포·부산·대구·광주-제주 1만원부터 ▲청주-제주 1만1,000원부터 ▲김포-부산 1만6,000원부터 ▲광주·부산-양양 2만1,000원부터 판매한다. 티웨이항공의 간편결제 서비스 '티웨이페이'로 7만원 이상 결제하거나 농협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은 3월28일부터 대구-제주, 김포-부산 등의 노선을 증편 운항하고 있으며, 4월2일부터는 부산·광주발 양양 노선도 매일 운항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봄을 맞이해 제주부터 양양까지 국내 방방곡곡을 즐겨볼 수 있는 특가 항공권을 준비했다”며 “티웨이항공의 편리한 스케줄과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통해 더 실속 있고 알찬 국내여행을 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