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관계 어워즈 6년 연속 1위

 

에어프랑스가 고객 관계 어워즈(Customer Relation Awards) 운송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 에어프랑스
에어프랑스가 고객 관계 어워즈(Customer Relation Awards) 운송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 에어프랑스

 

에어프랑스가 고객 관계 어워즈(Customer Relation Awards) 운송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고객 관계 어워즈는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하는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베어링포인트와 칸타 TNS가 주관한다. 각 기업의 고객 관계를 구성하는 15가지 기준에 대해 설문을 통해 선정하는 어워즈다. 

에어프랑스는 특히 충성도 등 감성적 관점과 개인화 등 연결 관점 부문에서 호평받았다. 전체 고객의 44%가 에어프랑스가 보건 위기에 매우 잘 대응했다고 응답했고, 57%는 에어프랑스에 대한 신뢰를 유지한다고 밝혔으며, 32%는 신뢰 수준이 증가했다고 답한 것으로 나타났다. 에어프랑스 캐서린 빌라(Catherine Villar) 고객 경험 담당 수석 부사장은 "전례 없는 보건 위기 속에서도 에어프랑스는 훌륭한 성과를 이뤘다"며 "이번 수상은 고객과의 유대감 형성을 넘어 고객을 안심시키고 신뢰를 주는 측면에서 에어프랑스 브랜드가 가진 강점을 보여준다"고 소감을 밝혔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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