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강원도 130여개 호텔 주중 프로모션
48시간 스테이,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 등 혜택

 

인터파크투어가 강원도관광재단과 함께 워케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가 강원도관광재단과 함께 워케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가 강원도관광재단과 손잡고 워케이션 프로션을 진행한다. 워케이션은 일(Work)과 휴가(Vacation)의 합성어로, 집과 사무실이 아닌 휴양지에서 업무와 휴식이 동시에 가능한 지역체류형 근무제도를 뜻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인터파크투어는 강원도 130여 개의 호텔 및 리조트와 협력해 워케이션이 가능한 특전을 제공하는 숙박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워케이션 프로모션은 워케이션 숙박 상품 주중(일~목) 2박 이상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얼리체크인 및 레이트 체크아웃, 48시간 스테이, 바다전망 객실 업그레이드,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호텔들은 서울 등 도심과 가깝고 국내 여행지로 인기 높은 지역에 위치해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롯데리조트 속초(18만원대~) 호텔 탑스텐 강릉(9만원대~) 용평리조트 드래곤밸리호텔(8만원대~) 오색그린야드 호텔(6만원대~) 하이원 팰리스 호텔(6만원대~) 속초 호텔마레몬스(7만원대~) 켄싱턴호텔 평창(8만원대~) 세인트존스호텔 강릉(8만원대~) 등이 있다. 세부 혜택은 호텔별로 상이하다. 

또한 워케이션 상품 투숙 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쉬태그를 포함한 사진 업로드 시 모바일 강원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인터파크 숙박영업2팀 신경섭 팀장은 “안전과 방역수칙 준수를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한편,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내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워케이션 특화 상품을 기획했다”며 “지난 9일 강원도관광재단과 국내 여행사 단독 MOU 체결 후 첫 선보이는 지역관광 활성화 맞춤 프로모션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 개발에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