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트랙스·APEX 평가서 최고등급

일본항공이 스카이트랙스와 APEX의 코로나19 평가에서 모두 최고 등급을 받으며 아시아 최초 2관왕에 올랐다 / 일본항공
일본항공이 스카이트랙스와 APEX의 코로나19 평가에서 모두 최고 등급을 받으며 아시아 최초 2관왕에 올랐다 / 일본항공

일본항공이 코로나19 방역 대책으로 스카이트랙스와 APEX 평가에서 모두 최고 등급을 받았다. 아시아 최초 2관왕이다. 

일본항공은 고객의 안전과 안심을 최우선으로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운영 중으로, 이를 인정 받아 항공사 평가 및 컨설팅 전문 업체인 스카이트랙스로부터 최고 등급인 5성 항공사로 선정됐으며, 항공사 비영리단체인 APEX으로부터 최고 단계인 다이아몬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양사에서 모두 최고 등급을 획득한 항공사는 6일 현재 일본항공과 카타르항공 2개사뿐이다. 일본항공은 "앞으로도 전 세계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모든 고객에게 안전한 항공 여행을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상품 및 서비스 도입에 도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일본항공은 각 공항에서 항바이러스·항균 코팅 실시, 기내 화장실 청결 강화, 일본 국내선 탑승자 대상 PCR검사 서비스, 일본 국내 공항의 자동 체크인 기계 및 수화물 위탁 기계의 비접촉 처리 서비스 등을 도입해 안전하고 위생적인 고품질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